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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재공고

관리자 2022-04-28 조회수 322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관련 재공고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경로식당 및 중식배달서비스 등의 급식사업에 필요한 식자재를 납품할 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재공고합니다.

 

 

2019321

 

 

()경주YMCA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건 명 :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 급식 식자재 연간 단가계약(, 육류, 양념류 제외)

 

2) 납품장소 :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

 

3) 납품사항

 

- 품목 : 2019년도 급식재료 연간 단가계약 물품규격서와 같음

 

4) 접 수 처 :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

 

5) 접수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

 

6) 계약기간 : 201941~ 2020331(12개월간)

 

식자재 납품상태에 따라 다음연도 계약체결시까지 자동으로 연장 가능

 

7) 계약해지

 

- 납품 시간을 3회 이상 지연시켰을 경우

 

- 규격(품질, 양 등) 미달의 물품 또는 유통기한이 경과된 물품이 납품되었을 경우

 

- 관계직원의 검수에 3회 이상 이상이 발견된 경우

 

 

2. 서류 제출 및 등록일정

 

1) 공고기간 : 2019. 03. 21.() ~ 03. 25.()

 

2) 접수기간 : 2019. 03. 21.() ~ 03. 25.()

 

 

3. 현장 설명 일시 및 장소 : 생략, 구매물품 목록 사양서는 붙임 물품규격서참조

 

 

4. 입찰 참가 자격

 

1) 사업등록증을 필한 업체(주된 영업장 소재지가 경주시에 있는 업체)

 

2) 점포를 임차 또는 소유하고 있는 업체

 

3) 음식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적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을 일정기간 제한 받지 않은 자

 

5)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 운영위원회위원 및 급식관계자와 관련이 없는 자

 

 

5. 구비서류(밀봉하여 제출)

 

1) 급식물품납품 희망 참가 신청서 1(붙임 서식)

 

2) 각서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

 

5) 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 각 1

 

6) 납세 증명서 1

 

7)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

 

8) 2019년도 급식재료 년간 단가계약 물품규격서 1

 

 

6. 낙찰자 결정방법

 

1) 입찰자격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2) 계약이행능력심사는 당해 입찰자의 납품실적, 기술능력, 과거 계약이행 성실도, 납품가격의 적정성, 신뢰도, 부가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당사 심사기준에 따라 세부심사기준을 정하여 적격여부를 심사하고 그 심사결과 적격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당해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7.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공개하지 아니함.

 

2) 제출서류가 허위일 경우 계약이 체결되었다 하더라도 계약을 철회함.

 

3) 계약기간 이내라도 납품업체의 계약 불이행사유가 발생 시 계약을 파기함.

 

4) 계약상대자가 선정 계약되었다 하더라도 품목에 따라 별도 구매하는 것이 효율적이라 판단될 시에는 별도 구매를 원칙으로 함.

 

5) 우편접수의 경우 서류는 제출마감일 18:00시 이전까지 도착된 입찰서에 한하며, 운송 중 분실ㆍ훼손 등 도착 일까지 도착되지 아니한데 대하여 본 복지관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함.

 

6) 공고되지 않은 제반 계약조건은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야함.

 

7) 기한 내 접수업체만 인정함

 

8)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